카테고리 없음

나 사오정 아닌디요....

didduddo 2010. 12. 27. 15:52

 

 

 

 

 

 

 

 

 

 

 

 

 

 

 

 

 

 

 

 

 

 

 

 

 

 

 

마당에 쌓인 눈으로 눈사람을 만들었는데 모습이 우습다.

자꾸 사오정이 생각나게하는 눈사람이다. ㅋㅋ

아들 닮은 눈사람 만들라고 했는디 실패다. 미안혀, 사오정 닮게 맹글어 놔서....ㅎㅎㅎㅎㅎㅎㅎㅎ

 

눈이 녹는 이유는 기온 때문이 아니라 누군가를 뜨겁게 사랑하는 가슴으로 눈을 뭉쳤기 때문이다.

 

"눈사람은 온 몸이 가슴이다/큰 가슴위에 작은 가슴을  얹은 사람이다/

그래서 그토록 빨리 녹는 것이다/흔적도 안 남는 것이다."  권혁웅 - 눈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