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리집에도 포탄있다!!!

didduddo 2010. 12. 2. 09:52

                    

             

  12월 2일 목요일(-218)

 


76mm,122mm방사포



우리집에도 포탄있다. 두개씩이나...


 


▲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가 지난 24일 연평도 피해 민가에서 바닥에 흩어진 ‘물체’를 보고

        포탄이라고 했으나 안 대표가 자리를 뜬 뒤 해당 물체에서 보온병 상표가 발견됐다는 것이

 한 방송사의 ‘영상’을 통해 30일 공개됐다.

 폭격으로 그을러진 보온병 두 개를 들고 “이게 포탄입니다, 포탄. 바로 여기 떨어졌다는 얘기네”

라고 말하자 옆에 있던 같은 당 황진화 의원이

 “이게 76㎜짜리이고, 이것은 아마 122㎜ 방사포..”라고 설명하는 장면이 들어 있다.

안 대표 일행이 자리를 뜬 뒤 현장에 있던 사람이 “상표를 보니까 포탄이 아닌데.. 보온병!”이라고

말하는 장면도 포착됐다. 개콘찍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결!!!